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애드센스 승인 후 딱 일주일된 수익인증

by 린즈빈 2023. 8. 21.

저는 사실 이때껏 돈이 된다는 취미는 많이 해본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해왔지만 기록용이였고 그걸로 돈을 벌 생각은 못했었고, 유투브도 꾸준히 1년동안

업로드를 한 적이 있어요.

사실 편집이 정말 지루하고 어렵긴하지만 독자들과 소통하는 재미로 하긴했었는데 사람심보가 뭔지..

노동은 힘들고 돈은 들어오지 않으니 1년정도 됐을 때 손을 놓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글을 쓰는 걸 좋아하고 남을 웃기는 걸 좋아하는 제가 재밌게 할 수 있었던 취미가 생겼어서 기뻤던 

기억이 나요.

현생이 바빠지면서 유투브도 쉬고있지만 언젠가는 돌아갈 생각에 그대로 두고 있는 상태랍니다.

 

 

나는 뭘로 돈을 벌고 뭘로 취미를 찾아야될까라고 생각하던 중

워드프레스 열풍을 저도 보게 되었고,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어본적이 없는 저는 티스토리로 먼저 시작을 하게 되었어요.

일을 쉬는동안 여러가지 도전을 꽤 했었는데 브런치작가도 승인되어서 글을 쓰기도하고

어떻게 보면 저는 글을 쓰는 취미가 잘 맞았던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애드센스통과를 위해서 혼자 고군분투하다가 드디어 승인이 났고! 

바로 찐 수익을 공개해볼게요

 

 

 

 

 

 

애드센스 수익

 

 

오늘로서 거의 일주일 되는 수익인증입니다.

처음에 숫자가 바꼈을 때 얼마나 신나고 놀랐는지 몰라요.

제가 1년동안 업로드도 안 밀리고 했던 유투브는 아무런 성과가 없었는데 누구한테는 작은 돈일지라도 이렇게 벌린다는게

제 입장에서는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다른 후기들을 보면 가성비 안좋다, 노력에 비해 수입이 너무 짜다라는 글도 많이 보았는데 저는 그래도 미미하게

바껴있는 수익들을 보면 너무 신기하고 좋네요 ㅎㅎ

세상에 버릴 경험은 아무것도 없다라는 말이 정말인 것 같고 어차피 블로그하면 내 기록에도 도움이 되니 

이왕 하는 거 길게 열심히 해볼 생각입니다!

수익을 향해 달려가는 여러분 같이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