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 빼빼로 포키 소금캬라멜 맛 추천

by 린즈빈 2023. 11. 14.

얼마전 빼빼로데이였죠 늙어서 별로 감흥없었는데 또 막상  상술의 날이 오니 먹고싶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새로운 빵과 과자 사먹는 걸 진짜 좋아해서 그것만 잘 리뷰했어도 몇 천개가 넘었을텐데..

부지런히 이제 하나하나 리뷰해볼려고합니당

 

포키는 일본의 과자 브랜드이고

빼빼로가 가장 유명할 것 같아요

기본말고 소금캬라멜맛이 나왔길래 바로 집어왔습니다 ㅎㅎ

소금캬라멜맛이 도대체 뭘까하고

생각했는데 향도 너무 좋고 왜 인기가 있는 줄 알겠도라구요ㅠㅠㅠ맛도리 미침

 

열자마자 향도 너무 좋고 하나 먹었는데

기존 빼빼로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완전 중독될 것 같은 맛 ㅠㅠㅠㅠㅠ

생각보다 양도 적지않아서 놀랬고 기존 빼빼로보다 통통해서 먹을 맛 났숩니당ㅋㅋㅋ

일본여행오시는 분들 이 빼빼로 추천드려요!

 

2023.11.13 - [리뷰] - 일본 짭쪼름한 짠 기념품과자 추천

 

일본 짭쪼름한 짠 기념품과자 추천

제가 요즘 빠진 과자인데요 일주일에 이걸 몇 번을 사먹는지 모르겠어요 바삭하고 짭쪼름한 맛이 너무 맛있어가지고 먹다 보니 일주일에 세번 정도는 먹는 거 같아요 저처럼 짠 과자를 좋아하

rineze.tistory.com

 

2023.10.25 - [리뷰] - 일본 초코과자 내돈내산 가토쇼콜라 파이

 

일본 초코과자 내돈내산 가토쇼콜라 파이

일하면서 달달한 게 땡겨서 초코과자를 많이 사먹는 편인데요. 제 입맛은 너무 단 걸 좋아하지않고 그렇다고 쓴 맛의 초콜릿을 좋아하지도 않아요. 그런 제 입맛에 완전 잘 맞는 쵸코과자를 찾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