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메디큐브 딥 비타 기미패드 사용후기

by 린즈빈 2023. 11. 14.

메디큐브 딥 비타 기미패드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제가 최근 올린 게시물만 봐도 피부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걸 볼 수 있으실텐데요

저는 20대에는 뭘 발라도 뒤집어진적이 없었고 피부때문에 속상하거나 고민해본적이 없거든요

근데 확실히 30대가 넘어가니까 건성 성질도 더 강해지고 쉽게 뒤집히는 민감성피부가 되어버려서 피부과도 다녀오고 고생을 많이했어요

안면홍조에 기미, 주근깨 등등 안 좋은건 다 갖추고 있는 제가 조금이라도 개선해볼려고 새로운 화장품을 많이 시도중이에요

메디큐브 기미패드

기미를 없애기 위한 방법

 

 

기미를 없애는 방법은 다양하게 시도할 수 있지만, 기미를 완전히 없애는 것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기미는 피부 내부의 멜라닌이라는 색소가 과도하게 생성되어 피부 표면에 나타나는 결과로 생기는 색소침착 현상입니다 그래도 기미가 덜 생기는 방법을 가져왔으니 참고해주세요

1. 자외선 차단제 사용

자외선은 기미 형성을 촉진시키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SPF가 포함된 햇빛 차단제를 매일 사용하여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세요

2. 피부 관리

일상적인 피부 관리를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세요

부드럽고 보습된 피부는 기미가 덜 돋게 도와줍니다

3. 화장품

기미를 가리고 감출 수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세요

컨실러나 파운데이션을 활용하여 기미를 숨길 수 있습니다

4. 의료적 치료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기미 치료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의사가 처방한 약물이나 레이저 치료, 화학피부각질제거 등의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5. 자연적인 방법

레몬 주스, 알로에 베라 젤, 비타민 C 함유 제품을 피부에 바르거나 팩으로 사용하면 피부 톤을 개선할 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연적인 방법을 사용할 때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메디큐브 딥 비타 패드 사용후기 

 

 

저는 유전적으로 기미가 있는 편인 것 같아요

저희 엄마가 나이가 들어가면서 기미가 더 짙어지셨는데 내가 그걸 닮을줄이야..

주근깨도 있는 편인데 그렇게 심하진 않아서 스트레스는 안 받았는데 기미는 확실히 노화되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민감성피부라서 무서워서 화해에서 어플성분을 확인했는데 괜찮은 것 같아서 구입해보았어요

 

 

 

패드는 일반패드랑 비슷했고 민감성 피부들은 비타민씨가 예민하게 다가올때가 있는데 이 패드는 그런 느낌은 없더라고요. 생각보다 너무 만족해서 재구매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정말 기미가 옅어지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저는 꾸준히 사용하였고 너무 벅벅 닦아내지는 않고 얼굴에 올려두는 식으로 사용하였어요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어머님들도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패드에요. 기미나 노화때문에 얼굴에 신경이 많이 쓰일텐데 

저도 쓰고 엄마한테도 선물해주고싶은 제품입니다 ㅎ ㅎ 기미가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한번쯤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