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리브영 가글 추천템 리브러쉬 후기

by 린즈빈 2023. 11. 15.

올리브영 가글 추천템 리브러쉬 후기를 가져왔어요

텁텁하고 가끔 올라오는 입냄새를 없애기위해서 가글을 찾고있는데요

쿨티아 가글도 좋았지만 휴대용이 하나 더 필요해서 올리브영에서 주문을 시키는김에 시켜보게되었어요

 

 

 

 

후기를 많이 찾아봤는데 올리브영에서 1위라고 하기도하고 예전에 유투버가 광고를 한 게 기억이나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리브러쉬 가글

 

 

 리브러쉬 후기 

 

레오제이가 광고를 해서 유명하기도 하고 제일 궁금했던게 마늘냄새가 사라지는 문구를 보고 그게 제일 궁금했는데요.

저는 일본에 거주하고 있기도하고 서비스업 특성상 입에서 냄새가 나는 카레나 마늘같은건 점심시간에 암묵적으로 

금지거든요

그래서 냄새를 빠르게 없애줄 수 있는 가글이 필요했는데 리브러쉬 가글이 정말 마늘냄새 같은 게 사라지더라고요..?

너무 신기했어요 ㅎ ㅎ

쿨티아는 집에서 쓰는 용이라면 휴대용으로 쓰기 딱 좋고 사이즈도 가방에 넣기 좋아서 무조건 외출용으로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

 

 

 

휴대용 가글이 필요하신분들,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ㅎ ㅎ

저는 구강스프레이에 대해서 까다로운 편인데도 만족했고, 치약, 혀클리너, 치실까지 쓰고 있는데도 개운한 게 

느껴지지 않을때는 가글만한게 없거든요

치과가는것도 무섭고 돈이된다고 생각한 후로는 치아관리를 정말 열심히 하게 된 것 같아요

어려울 것 없이 양치하고 혀클리너하고 치실까지 하고 중간중간 쿨티아나 리브러쉬 가글로 관리해주면 

입냄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 ㅎ

 

 

 

 

 

 

2023.11.13 - [리뷰] - 편도입냄새에 좋은 쿨티아 가글 세정제 후기

 

편도입냄새에 좋은 쿨티아 가글 세정제 후기

남자친구가 얼마전에 편도염 수술을 했는데요. 일이 바빠서 편도염 수술을 못할때 입냄새때문에 저도 피해봤고 본인도 창피해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해서 제가 입냄새에 좋은 제품들을 몇

rineze.tistory.com

2023.09.19 - [리뷰] - 코스트코 오랄비 민트 치실 내돈내산 후기

 

코스트코 오랄비 민트 치실 내돈내산 후기

저는 잇몸이 정말 약한편인데요. 스케일링을 받으러 갈때마다 잇몸이 약해서 꼭 관리해주라고 말씀을 해주세요. 치간칫솔도 사용해보고 치실도 사용해봤는데 제일 개운하고 좋았던 치실을 소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