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 로제트 세안 파스타 폼클렌징 내 돈내산 후기(약알칼리성)

by 린즈빈 2023. 10. 26.

환절기 때문인지 피부가 정말 미친듯이 뒤집어졌어요
그래서 매일매일 YouTube를 보면서 저한테 맞는 성분들을 찾아가고 있는데요
제 블로그를 많이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엄청난 민감성피부예요
그리고 피부가 하얀편이라 트러블도 잘 보이는편이랍니다
제가 쓰고 있는 폼클렌징은 약산성성분이더라구요
민감한 피부에는 약산성이 좋지만 좁쌀 여드름피부에는 약알칼리성과 같이 써주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일본 로제트 폼클렌징





그래서 당장 약국으로 폼클렌징을 사러갔답니다
가장 유명한 센카 퍼펙트휩을 사려고 했는데 없어서
유명한 제품인 로제트 세안파스타 폼클렌징을 사왔어요
세안을 할 때는 별 다른 차이점은 못 느꼈고 닦아 낼 때 확실이 뽀득뽀득하더라구요
저는 열감이 너무 많아서 잠을 못 잘 정도로 불편했었는데 어제는 신기한 게 열감이 하나도 없었어요
좁쌀여드름과 민감성피부인 사람들한테는 클렌저가 정말 중요한다던데 맞는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초록색 제품은 모공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유명한데요
그건 더 써봐야 알겠지만 별로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답니다 ㅎㅎ
한국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니 약알칼리성 폼클렌징을 찾으신다면 입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