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과자 고구마말랭이 추천과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방법

by 린즈빈 2023. 10. 25.

유학시절부터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었던 고구마말랭이 과자인데요. 제가 얼마냐 좋아했냐면 사먹는 것 만으로도

성이 안차서 직접 만들어 먹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만큼 간단하기 떄문에 여러분들도 만드실 수 있고 일본에 오시면 이 제품을 사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는 고구마말랭이를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입니다.

필요한 재료 !
고구마 (2개)
설탕 (2~3 큰 술)
소금 (약간)
식용유

만드는 방법 !
고구마를 깨끗하게 씻고 껍질을 벗깁니다.

고구마를 얇게 슬라이스합니다. 슬라이스한 고구마는 얇게 채썰어도 됩니다.

고구마 슬라이스에 약간의 소금을 뿌려서 살짝 절인 뒤, 물기를 제거합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고구마 슬라이스를 넣어 볶아줍니다. 고구마가 익을 때까지 볶아주세요. 중불에서 볶는 것이 좋습니다.

고구마가 부드럽게 익으면 설탕을 넣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볶아줍니다. 설탕이 녹으면 달달하고 바삭한 고구마말랭이가 완성됩니다.

고구마말랭이를 꺼내서 식히면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고구마말랭이는 달콤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이며,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간식으로 좋습니다. 물론, 맛을 개선하기 위해 시나몬 파우더나 바닐라 추출물을 추가해도 좋습니다. 맛있게 즐겨보세요!

 

 

쫄깃하고 맛있어서 애기들 간식으로도 좋고 어른들 간식으로도 좋은 고구마말랭이 꼭 한번 사드시거나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