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맛집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태국요리 찐맛집 그린아시아

by 린즈빈 2023. 10. 10.

포스팅을 할려고 보니까 이 맛집이 정말 정보가 없더라고요. 현지인이 하고 있기도 하고 일본인들에게만

소문이 난 곳 같았어요!

동남아요리와 태국요리를 같이 하고 있는 것 같았는데 똠양꿍이나 쌀국수, 멘보샤 가파오 등 대표적인 요리들이 많았어요.

야경도 너무 예쁘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자주가는 맛집인데 여행객들분에게도 소개를 해드릴려고 가져왔어요!

https://tabelog.com/tokyo/A1313/A131306/13270135/

 

グリーン アジア トウキョウ (台場/タイ料理)

★★★☆☆3.14 ■★絶景!お台場の夜景を一望できるオープンテラスがあるエスニックレストラン。★ペット同伴可。 ■予算(夜):¥2,000~¥2,999

tabelog.com

정보가 없어서 찾아내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찐맛집인데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아서

아쉽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이상한 심보에여 ㅠㅠ

 

 

 

 

 

이번엔 친구들이랑 많이가서 메뉴를 좀 많이 시켰어요!

쌀국수도 기본맛인데 국물도 진해서 진짜 맛있고, 똠양꿍도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시큼한 맛도 그렇게 

세지 않아서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제 친구는 실제로 고수를 못 먹는데 여기 태국요리에 들어있는 고수는 싹쓸이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뭔지 궁금해서 시켜본 치킨!

된장맛이 나는 치킨이였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다섯명이서 6개 메뉴 먹었는데 배도 엄청 부르고 야경도 이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식사했네요 

가격도 한 사람당 1,100엔 정도였으니 그렇게 비싼편도 아니고 일단 맛이 너무 좋아서 행복했습니다ㅠㅠ

오다이바로 여행가시는 분들 많을텐데 꼭 다녀와보세요 !!

오다이바 아쿠아시티에 매일 가는 찐 현지인의 맛집 추천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