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맛집

도쿄 오다이바 아쿠아시티 푸드코트 맛집 추천

by 린즈빈 2023. 10. 10.

오다이바 아쿠아시티에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주말인만큼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음식 퀄리티가 다 좋아서

왜 사람들이 찾는 줄 알겠더라고요. 한식부터 양식 중식 라멘, 철판요리 심지어 인도요리까지 있으니 오다이바 여행간김에

아쿠아시티에서 꼭 푸드코트를 가보세요! 제가 찐으로 추천하는 맛집도 소개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잡기가 힘들었는데 친구랑 완벽한 팀워크로 호다닥 잡았습니다 ㅎㅎ

아쿠아시티는 1층뿐만 아니라 5층에도 음식점이 굉장히 많아요

라멘집도 있고 쿠시카츠집도 있고 오야코동 전문점, 한식 전문점도 있어요

한산했다면 다 둘러보았을 것 같은데 어딜가나 웨이팅이라 그냥 1층에서 먹었습니다 ㅎㅎ

 

 

 

나고야 미소돈카츠

 

 

제가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인데 돈가스정식을 파는 곳이에요!

한 군데밖에 없어서 가시면 바로 보이실 거에요. 종류도 되게 많았습니다 김치찌개 돈가스 , 토마토 치츠돈가스

오야코동 돈가스 이것저것 많았는데 양도 적은편도 아니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천엔정도에 가성비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나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친구가 치즈토마토 돈가스를 시켰는데 저는 제거보다 더 맛있어서 다음엔 저거를 먹으러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친구가 시킨 인도커리인데 쟁반 삐져나오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건 김치찌개 돈가스였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들 만족한 식사였답니다 ㅎㅎ

찐 맛집이니까 여러분들도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