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맛집

아리아케 가든 맛집 중화요리

by 린즈빈 2023. 9. 30.

자주 가는 아리아케 가든에서 중화요리집을 소개시켜드릴려고 정보를 가져왔어요.

5층에 푸드코드중에 있고 중간쪽에 위치해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아리아케 가든 중화요리

 

 

 

이름은 뭐라 읽는지 모르겠..ㅋㅋㅋㅋㅋㅋㅋ

만두셋트도 있고 생맥주도 팔고있어요!

 

 

 

 

 

 

 

 

 

정식메뉴도 찍어와봤어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죠? 메뉴찾을때 메뉴판 참고로 봐주세요

 

 

 

 

 

 

 

저는 스부타정식을 먹었는데요. 스부타는 한국말로 탕수육입니다.

맛도 무난하고 저렴한 가격에 정식을 먹을 수 있어서 자주 갈 것 같아요.

탄탄면 같은 것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스부타 정식은 990엔으로 한화로 만원정도 하네요.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만족했고 또 갈 의사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