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비비고 냉동김밥 야채김밥 내돈내산 후기

by 린즈빈 2023. 10. 24.

비비고 냉동김밥 야채김밥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어요. 일본에 살다보면 한식 밀키트가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는데요
몇 달 전부터 보이던 비비고의 냉동김밥 야채 김밥을 사 먹어 봤어요
저는 김밥을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요ㅎ ㅎ
입맛도 까다로운 편인데 그런 저의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가격은 원래 800엔 정도하였는데 마트세일을 해서 300엔 정도에 사왔어요
솔직히 800엔이면 안 사먹었을 것 같아요
너무 솔직히 비싸요ㅋㅋ
그래도 한국처럼 김밥을 파는 곳이 없으니 반갑긴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 되긴하네요
무튼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어본 결과
나쁘진 않습니다 먹을만해요 !
근데 보통 김밥을 따뜻한 상태에서 먹잖아요
전자렌지로 돌리게되면 너무 뜨거워 지는데 그런점이 좀 인위적인 것 처럼 들었어요
제가 촌사람인 걸까요ㅎ ㅎ 그리고 가격 때문에 차라리 만들어 먹는 게 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이 제품이 미국에서 엄청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간단하게 먹기는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가격 좀 내려주세요ㅠㅠㅋㅋㅋㅋ
이상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2023.11.02 - [리뷰] - 풀무원 한국짜장면 밀키트 내돈내산 요리해본 솔직후기

 

풀무원 한국짜장면 밀키트 내돈내산 요리해본 솔직후기

풀무원 한국짜장면 밀키트 내돈내산 요리해본 솔직후기를 가져왔어요. 해외에서 살면 가장 먹고싶은 음식이 짜장면인데요. 어딜가나 한국짜장면이 최고라고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ㅎ ㅎ 저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