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샤넬 루쥬 코코밤 립밤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린즈빈 2023. 10. 24.

샤넬 루쥬 코코밤 립밤 사용후기를 가져왔어요. 겨울철이라 건조해서 립밤 많이들 사용하시죠
명품중에 명품 샤넬 루즈 코코밤 립밤 솔직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피부도 민감성이고 입술도 여름에도 잘 터있는데요.
바세린을 바르지 않으면 엄청난 각질이 일어나고 관리가 어려운 입술이예요
그런 입술이 발라본 샤넬의 립밤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샤넬 루쥬 코코밤 립밤

 



저는 일본에서 구입하였고 6000엔 정도로 구입했던 거 같아요
백화점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일단 다른 립밤보다는 향이 강한 편이에요
립밤이라기보다 고급스러운 화장품 느낌?
그리고 이것저것 립밤을 많이 쓰는 사람으로써 성능이나 발림성은 굉장히 좋은 편 같아요
텍스쳐도 무겁지않고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이 다른 립밤에 비해서 비싼 이유는 샤넬이라는 이름 때문이겠죠?ㅎㅎ









그래도 구입한 걸 후회하지는 않는데 내돈내산으로 사는 것보다 선물을 받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박박 쓰기에는 가격이 나가서 좀 부담스럽고
저는 겨울용 외출용으로 잘 쓰고 있어요
집에서 자기 전에는 바세린으로 입술관리를 해 준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2023.10.24 - [리뷰] - 에스트라 에이시카 365 세럼 민감성피부 내돈내산 후기

 

에스트라 에이시카 365 세럼 민감성피부 내돈내산 후기

유투버 제이나님의 채널을 보고 구입하게 된 제품인데요 저는 요새 들어서 좁쌀여드름과 붉은기가 정말 심했었어요 제가 쓰는 화장품을 찾아보니 붉은기와 여드름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제

rineze.tistory.com

2023.10.24 - [리뷰] - 민감성피부+홍조피부가 나아진 매일 하는 스킨케어 내돈내산

 

민감성피부+홍조피부가 나아진 매일 하는 스킨케어 내돈내산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이라면 제 피부가 민감성이라는 건 알고 계실거예요 저는 20대때 피부가 정말 좋은편이었는데요 그 피부가 평생 갈 줄 알았어요 ㅎㅎ 제 피부가 민감성이 될 거라고는 생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