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황금구렁이 효과 있을까? 악성변비가 먹어본 후기

린즈빈 2023. 12. 4. 17:06

황금구렁이 후기, 차천자피 효능, 악성변비가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극심한 변비였고 유산균도 챙겨 먹은 적이 있고 별의별 짓 다해봤어요

 

 

황금구렁이 바로가기

 

 

 

찢어지기도 하고, 너무 괴로워서 울기도 했던 제가 변비탈출에 도와준 황금구렁이 후기를 써봅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제품 황금구렁이

 

황금구렁이를 먹게 된 계기

 

 

변비에 좋다는 식이섬유도 많이 챙겨먹고 일본에서 유명한 유산균도 먹어보고 물도 많이 마시고 

쾌변을 위한 산책도 꾸준히 하였는데 고쳐지는 게 쉽지가 않았어요

규칙적인 생활을 해도 해결이 되지않았고, 그렇다고 효소는 먹기 싫고.. 수많은 정보와 후기를 끝에

황금구렁이를 알게되었고 차전자피가 들어있다고 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이름부터가 신뢰가 가고 귀여운 디자인이 뭔가 몸을 해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ㅎㅎ

 

황금구렁이 정말 효과있을까?

 

 

 

 

 

네. 효과 있습니다!

저는 온갖 유산균을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정말 시원하게 나오는지 고통 없이 나오는지를 판단하는데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신비오페르민 유산균을 먹었을 때는 하루에 많은 양을 섭취해야 돼서 부담이 되어서

꾸준히 먹지는 못했어요

근데 황금구렁이는 부담스럽지도 않고 맛이 없는 편도 아니라서 아예 부담 제로였거든요

그리고 억지로 밀어내는 느낌이 아니라 정말 스무스하게 나옵니다

 

화장실을 제때 못 가면 더 과식하게 되고 복부가 팽창해서 기분도 나빠져서 성격이 더 예민해지고 힘들거든요

배변활동만 제대로 되더라도 꺼림칙하거나 답답한 느낌이 사라져서 기분전환에도 정말 중요해요

저는 또 유산균요구르트나 요구르트도 안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 유제품에 기대는 것도 안 되는 스타일이었고

유제품을 먹으면 피부도 뒤집어져서 멀리하는 사람이거든요

 

저와 같은 체질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황금구렁이 정말 추천드려요

 

황금구렁이 정기배송 시스템

황금구렁이가 정기배송 시스템이 있으시다는 거 아셨나요?

저처럼 악성변비를 탈출하게 해 준 요긴한 물건이라면 매번 배송결제하는 것도 귀찮고 까먹어서 쾌변을 하지 못하는

날이 있었는데요

공식 사이트를 들어가 보니까 정기배송 시스템도 잘 되어있더라고요

배변활동이 원활해야 음식 먹는 것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황금구렁이가 몸에 잘 맞는 분들은 이 정기배송 시스템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

 

 

2023.11.07 - [리뷰] - 일본유산균 신비오페르민S 1년째 먹고있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유산균 먹어야하는 이유

 

일본유산균 신비오페르민S 1년째 먹고있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유산균 먹어야하는 이유

일본유산균 신비오페르민S 후기를 가져왔어요 배변활동이 활발하지 않는 저로서는 유산균이 필수템인데요 한국에 있었다면 효소나 다른 건강식품을 먹었을 것 같은데 일본에서는 효소는 그렇

rineze.tistory.com

 

2023.11.13 - [리뷰] - 변비에 좋은 임라라 샐러리쥬스 만드는 방법과 한달마신 후기 , 샐러리효능

 

변비에 좋은 임라라 샐러리쥬스 만드는 방법과 한달마신 후기 , 샐러리효능

임라라 샐러리쥬스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장을 가지고있는데요..눈물.. 그래서 변비유산균이나 변비약도 먹어본적이 많고 화장실을 매일 가는 건 거의 불가능이라

rineze.tistory.com

 

2023.11.27 - [리뷰] - 변비에 안 좋은 음식과 변비 없애는 방법

 

변비에 안 좋은 음식과 변비 없애는 방법

변비에 안 좋은 음식과 변비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변비에 안 좋은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경우 나도 모르게 변비가 될 수 있는데요 조심해야할 음식을 먼저 알려드릴려고 합니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