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잠실 떡볶이 맛집 생각나떡 다녀온 후기

by 린즈빈 2023. 9. 13.

친구집이 잠실이라 잠깐 머물렀는데 점심으로 떡볶이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충격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쓰는 후기입니다

요새 식당들은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감성적이지 않나요

밖에서 봐도 예쁘고 들어가서 보니 더 예쁜 생각나떡

생각나떡

 

 

 

친구가 재택근무중이라 점심시간보다 좀 더 일찍가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신나는 노래도 나오고 무엇보다 날씨도 선선해서 테라스에 앉아서 먹기 딱 좋았어요

 

 

 

 

 

 

매장안에는 테이블도 있고 테라스좌석도 있답니다

 

 

 

떡볶이

 

 

솔직히 양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랬어요

다 먹을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알바생분 손도 빠르셔서 앉자마자 나오더라구요

 

 

 

 

 

 

 

진짜 충격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떡볶이ㅠㅠㅠㅠㅠㅠ

한국에서 먹은 것 중 제일 맛있는 게 이 떡볶이고 정말 말 그대로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

양이 을매나 많은지..

여자2명이서 갔지만 남자만큼 먹거든요 저희

근데 반 넘게 남기고 온 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좋아하는 갈릭감자튀김

제 취향 알아서 척척 시켜주는 친구가 얼마나 웃기던지ㅋㅋㅋㅋㅋㅋㅋ

저 왠만하면 감자튀김 안 남기는데 이것도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ㅠㅠ

 

 

 

 

 

 

 

 

 

 

단골인 제 친구가 여긴 볶음밥을 안 먹으면 안된다고 해서 남은 떡볶이 덜어두고 먹었는데 

진짜 진리...

또 가고싶고 너무너무 가고싶은 곳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한국에 사시는 분들 꼭 추천드려요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