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 빅펀 헤이와지마 교무슈퍼 다녀온 후기 ( 교무슈퍼 추천템 )

by 린즈빈 2023. 10. 10.

집이랑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빅펀 헤이와지마라는 곳에 교무슈퍼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돈키호테도 있고 푸드코트도 있고 롯데리아도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대용량으로 판매해서 예전부터 자주 애용했던 교무슈퍼!

차로 갈 수 있는 거리라서 몇 번 왔다갔다 했거든요.

 

 

 

이름 까먹을까봐 적어온 빅펀 헤이와지마 ㅋㅋㅋㅋ

 

 

 

 

많은 걸 샀는데 그 중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템은 이 빵이에요

맥주발효로 만든 빵인데 달달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해서 갈 때마다 구입하는 것 같아요 ㅎㅎ

교무슈퍼 제품은 거의 중국산이 많긴한데 잘 찾으면 일본산도 있답니다.

한국산이 있으면 반가워서 더 빨리 사버리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잘 없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반찬도 사와서 먹고 후식으로 빵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습니다 ㅠㅠ

교무슈퍼 꼭 추천드리니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