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 세탁세재 강력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린즈빈 2023. 10. 22.

저는 향에 정말 민감한 편인데요. 그래서 세재를 자주 바꾸지도 않고 시도도 잘 안해보는 스타일인데 한 세재를 5년정도

쓰고있다가 급하게 떨어져서 저렴한 걸 골라서 쓰고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포스팅을 하려고 가져왔어요

비오레 바디워시의 부케향을 쓰고 난 뒤에 부케향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이 들어서 요새 이것저것 많이 시도를 해보고있는 중이에요

 

일본 세제

이 세재의 향도 플로워부케의 향이라고 하네요.

저는 별 다른 섬유유연제 없이 이 세재만 단독으로 쓰고있는데 향도 강하고 오래가서 정말 좋아요.

일본에서 사는 게 좋은 이유 중 하나가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향을 내는 섬유유연제를 다양하게 쓸 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예전에는 엄마한테 몇 다발씩 사주고 그랬는데 이제는 무거운 걸 못 들겠어서 그렇게는 못하고 ㅎㅎ

여행오시는 분들에게 그래도 꼭 추천드려요!!

오래가고 좋은 향기가 남는 섬유유연제를 찾고계시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2023.10.16 - [리뷰] - 아이봉 3년째 쓰고있는 사람의 꿀팁대방출 내돈내산 후기

2023.10.16 - [리뷰] - 일본 여드름 흉터연고 아토논 내돈내산 솔직후기

 

일본 여드름 흉터연고 아토논 내돈내산 솔직후기

지금도 여드름 흉터로 고통받고 있는 저.. 도저히 안되겠어서 검색해서 뒤져서 찾아낸 일본 여드름 흉터연고 아토논 솔직후기를 가져왔어요. 이 연고는 여드름흉터에 바르는 제품인데요 . 저는

rineze.tistory.com

 

 

 

아이봉 3년째 쓰고있는 사람의 꿀팁대방출 내돈내산 후기

아이봉 다들 알고 계시죠. 눈 세정액으로 유명하고 렌즈 끼시는 분이나 눈에 이물질이 자주 들어가는 분들에게 필수인 제품인데요. 저는 일본에 거주를 오래하면서 이 아이봉 제품을 항상 옆에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