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 1년 사용후기

by 린즈빈 2023. 10. 13.

오늘 제가 적을 리뷰는 바디로션에 대해서 적어볼거에요. 저는 타고난 건조한 피부에요
그래서 겨울에는 저에게 바디로션이 필수인데요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 로션의 실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저는 일단 몸이 굉장히 건조한 편이에요
얼마나 건조 하냐면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흰색 각질이 올라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바르지 않는 이유가 있었는데요.
사용감이 너무 끈적거리거나 이불에 달라 붙을 때 그런 느낌이 너무 싫어서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았어요.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끈적거리는 느낌을 너무 싫어해서 회피 하고 있었던 거죠.
그치만 이 로션을 만난 후에는 바디로션을 바르는 게 싫지 않아졌어요.
흡수력도 굉장히 빠르고 끈적거리는 사용감도 덜 해요
저같이 끈적거리는 촉감을 싫어 하시는 분에게 적극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