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쿄 맛집

도쿄 아리아케가든 안에 있는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

by 린즈빈 2023. 8. 17.

이떄까지도 자주 나왔고 앞으로도 자주 나올 아리아케 가든!

이 안에 있는 음식을 다 먹어보는게 제 먹킷리스트인데요 ㅎㅎㅎ

꽤 많이 갔지만 그래도 기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아리아케가든5층에 들어서면 가장 큰 레스토랑이지 않을까 싶어요

50석정도 되고 사방이 다 뚫려있어서 시원한 느낌이 났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장식되어있던 음식들도 고급스러워보여서 언젠간 가야지 했던곳인데

마침 다녀오게 되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당

 

공식 홈페이지 

 

オリジナルパンケーキハウス | 住友不動産ショッピングシティ

 

www.shopping-sumitomo-rd.com

東京都江東区有明2丁目1−8

 

 

 

 

 

 

 

 

 

 

 

메뉴는 따로 가져다 주시기도 하지만 주문은 큐알코드로 해야해요

근데 기계가 버벅거려서 큐알말고 점원분에게 직접 주문했습니다 ㅎㅎ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은편이고 딱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 가면 있을법한 메뉴들이 많아요 

팬케이크도 있고 햄버거도 있고 오므라이스도 있고

다양하게 있어서 한참을 망설였습니다 ㅎㅎ

 

 

 

 

 

 

 

 

 

 

 

이건 드링크메뉴인데 소프트음료부터 알콜, 칵테일까지 여러종류 음료도 팔고 있더라고요?

술 안먹는 저는 패스~~

 

 

 

 

 

 

 

 

 

 

 

 

저희는 오므라이스랑 햄버거를 시켰어요 

오므라이스는 왠만한 맛집보다 훨씬 훨씬 맛있었고 또 먹고싶은 마음 ㅠㅠ

부드러워서 좋았고 집에서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항상 가면서 느끼는거지만 아리아케 가든 음식점은 거의 다 평이 좋고 음식들도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햄버거는 생각보다 기대 이하였던 ㅠㅠ 약간 딱딱한 맛이 많이 났어요 

그래도 다른 평을 찾아보니 햄버거 말고는 거의 다 좋은 평이 적혀있더라구요!

오다이바쪽 오시면 아리아케가든 꼭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