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맛집

일본 코스트코 카와사키점에서 먹거리 쇼핑 후기

린즈빈 2023. 8. 16. 20:42

코스트코의 싼 가격을 안 이상 다른곳에서 쇼핑을 잘 못하겠는 1인이 저랍니다

집에서 차로 30분정도 걸리지만 다른 마트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고 종류도 많아서 대용량으로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코스트코에서 사는 편이에요 

저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카와사키점으로 가는데 다른 지점도 있답니다

 

210-0832神奈川県川崎市川崎区池上新町3-1-4

코스트코 카와사키점

 

 

 

 

출입구~

한달에 한번 정도 가는 곳인데 들어갈때마다 설레는 건 무슨일 

입구에서 코스트코 회원 카드를 확인하고 바로 카트끌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전자페품도 많고 애플 스토어 상품들도 있고 냉장고, 티비, 스타일러, 청소기 등등

정말 많은 상품을 싸게 팔고 있어요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경우에는 더 저렴하게 팔아서 눈이 막 돌아갑니다

 

 

 

 

 

 

 

 

한국음식, 한국과자도 많고 한국 김, 비비고 물만두, 비비고 양념치킨, 한국냉면 

한국음식이 꽤 있는 편이에요!

여름에는 콩국수도 팔아서 징하게 사먹었다는 ㅎㅎㅎ 김치도 팝니다!

 

 

 

 

 

 

 

 

이때까지 본 적은 없는데 식물도 오늘 팔더라고요?

초록초록해서 살까 고민했는데 나 하나 키우기도 벅차...ㅎㅎ

 

 

 

 

 

 

 

 

 

빵 종류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머핀, 크로와상, 식빵, 안 잘린 식빵, 맛 별 크로와상, 케이크도 있고

갈 때마다 눈이 즐겁지만 건강을 위해서 빵 소비는 자제하는 편이에요ㅠㅠ

 

 

 

 

 

 

 

 

야채코너에 있던 사람 다리같은 무 ㅋㅋㅋㅋㅋㅋ

깍두기 할려고 샀는데 가져오는데 식겁함

냉동식품도 진짜 많고 우유랑 계란도 저렴합니다

 

 

 

 

 

 

 

 

점점 쌓여가는 카트들 

 

 

 

 

 

각종 약과 약만 따로 계산하는 곳 

 

 

 

 

코스트코가 다 저렴하긴한데 약이 진짜 저렴하거든요

유명한 샤론파스나 알약 같은 왠만한 약도 다 팔고 있어서 약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 계산은 따로 하셔야되요!

바로 옆쪽에 약만 따로 계산하는 곳이 있으니 주의하세용

 

 

 

 

 

 

 

 

 

과자종류도 어마어마하고 다 대용량으로 팔아서 대가족이 먹기엔 최고인듯

 

 

 

 

 

 

 

 

 

한국에선 코스트코를 가본적이 없는데 그래도 먹는 건 비슷하겠죠?

그냥 가면 아쉬울 것 같아서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먹으면서 집에 왔습니다.

총 3만6천엔으로 한국돈으로는 36만원 정도 나온 것 같아요!

대가족이나 여행가기전에 친구들이랑 장 보기에 좋은 코트스코 카와사키점 추천 드립니다

 

2023.10.07 - [리뷰] - 일본 마트 쇼핑 모모야의 라유 완전추천

 

일본 마트 쇼핑 모모야의 라유 완전추천

일본에 오시면 사가야할 것 중 하나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 있어서 따로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바로 마트에서 살 수 있는 모모야라는 회사의 라유인데요. 요새 라유에 빠져서 엄청 먹고있는

rineze.tistory.com

 

2023.11.14 - [리뷰] - 일본 빼빼로 포키 소금캬라멜 맛 추천

 

일본 빼빼로 포키 소금캬라멜 맛 추천

얼마전 빼빼로데이였죠 늙어서 별로 감흥없었는데 또 막상 상술의 날이 오니 먹고싶어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새로운 빵과 과자 사먹는 걸 진짜 좋아해서 그것만 잘 리뷰했어도 몇 천

rineze.tistory.com

 

2023.11.13 - [리뷰] - 일본 짭쪼름한 짠 기념품과자 추천

 

일본 짭쪼름한 짠 기념품과자 추천

제가 요즘 빠진 과자인데요 일주일에 이걸 몇 번을 사먹는지 모르겠어요 바삭하고 짭쪼름한 맛이 너무 맛있어가지고 먹다 보니 일주일에 세번 정도는 먹는 거 같아요 저처럼 짠 과자를 좋아하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