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로지쿨 logicool ERGO M575S 와이러레스 트랙볼 내돈내산 후기

린즈빈 2023. 12. 13. 23:58

로지쿨 logicool ERGO M575S 와이러레스 트랙볼 내돈내산 후기를 가져왔어요

터널증후군, 손목통증은 다 가지고 있는 사람의 찐 내돈내산후기 시작합니다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였고 블랙프라이데이라서 반값을 할인하더라고요

원래 7만 원 정도였는데 3만 원 중반대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일명 총알마우스라고하죠 

친구가 추천해준 총알마우스가 손목에 무리도 안 가고 엄청 편하다고 해서 그걸 사려고 했는데

반값 하는 가격에 혹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크기가 크더라고요?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작지 않은데 저한테도 약간 큰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커서 불편하다 정도는 아닌데 손이 많이 작으신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웬만한 남자보다 손이 더 큰 저는 만족하면서 쓰는 크기입니다 ㅎㅎ

휠이 밑으로 내려가는 게 아니라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 느낌이 아주 좋았어요

 

 

 

 

 

 

 

디자인도 휠이 오묘한 파란색이라서 뭔가 유니크해서 맘에 들기도 하고요 ㅎㅎ

무엇보다 가벼워서 좋아요!

요새는 선이 있는 마우스가 많이 없기도 하고 다 무선으로 나오는데

이제는 선 있는 마우스는 거추장스러워서 못쓸 것 같아요 ㅠ ㅠ

저는 터널증후군이랑 손목통증이 굉장히 심한 편이라서 이제는 못 참겠다 해서 바꾼 거거든요

근데 총알마우스 살걸 후회됩니다 ㅠ ㅠ

뭔가 예전에 쓰던 마우스랑 별로 다를 게 없는 느낌이랄까요? ㅎㅎ

 

 

 

 

 

 

 

그래도 예전에 쓰던 거는 선이 있는 유선마우스라서 삶의 질이 좀 달라지긴 했어요 ㅎ ㅎ

총알마우스가 너무 비싸서 고민됐는데 그래도 구입해서 사보고 싶긴 하네요 ㅎ ㅎ

남성용 마우스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로지쿨 logicool ERGO M575S 와이러레스 트랙볼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23.12.04 - [리뷰] - 클래스101 강의후기와 프리랜서로 전향하기 위해 했던 노력

 

클래스101 강의후기와 프리랜서로 전향하기 위해 했던 노력

클래스 101 강의추천과 솔직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이 글은 좋은강의를 추천해 드리는 게 아니라 예민하고 직장생활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부업으로 시작하여 본업으로 할 수 있는

rineze.tistory.com

2023.12.05 - [분류 전체보기] - 비대면진료 방법, 기준, 허용범위 달라진 비대면진료 총정리

 

비대면진료 방법, 기준, 허용범위 달라진 비대면진료 총정리

비대면진료 방법, 기준, 허용범위 달라진 비대면진료 총정리를 해서 가져왔어요 12월 15일 이후로 다시 비대면진료가 시작됩니다 비대면진료 자세히 보기 내용을 정리해 드릴게요 대면진료 경험

rineze.tistory.com

2023.12.04 - [리뷰] - 황금구렁이 효과 있을까? 악성변비가 먹어본 후기

 

황금구렁이 효과 있을까? 악성변비가 먹어본 후기

황금구렁이 후기, 차천자피 효능, 악성변비가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극심한 변비였고 유산균도 챙겨 먹은 적이 있고 별의별 짓 다해봤어요 황금구렁이 바로가기 찢어지

rinez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