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본에서 아이허브 배송받기

by 린즈빈 2023. 9. 6.
아이허브




얼마전에 영양제에 대해서 검색하다가 스트레스 완화나 두근거림을 덜 느끼게 해주는 영양제가 있다고 해서
시켜봤다
어플 아이허브를 이용했고 배송은 일주일이 걸렸다










신기한게 인천에서 배송옴ㅋㅋㅋㅋㅋ
경유를 하는건지 인천에 공장이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무튼 반가웠다











내가 시킨 영양제는 가바, 티로신, 테아닌
예전에 턱여드름 없애보겠다고 영양제 먹었을땐
아무 효과도 없었는데..
이번엔 제발 효과가 있기를 ㅠㅠㅠㅠ
효과있으면 완전 정성스럽게 써야지











그리고 구강유산균도 사봤다!
인스타 공구에 많이 보이는거라 한번쯤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굿굿
점심먹고 가바랑 티로신 먹었는데 왠지 모르게 사물들이 잘 보이는 느낌ㅋㅋㅋ
기뷴탓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