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맛집

후타고타마가와에서 맥주즐기며 여름 만끽하기

린즈빈 2023. 8. 17. 12:04

오랜만에 후타고타마가와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타워맨션도 들어서고 있고 일본감성도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랍니다
교통도 좋은 편이라서 예전에 살던 곳이라 가까워서 좋았어요!
후타고 타마가와는 쇼핑할 곳도 많고 가족들 단위로 놀 수 있는 곳도 많기때문에 주말에 가는 것도 추천드리고
친구들과 가는것도 추천드려요!





걸어가다가 본 곳인데 캠핑 느낌도 나서 바로 자리잡고 놀았답니다 ㅎㅎ
옆쪽에는 맥주와 음료도 팔고있어서 마침 점심 먹을 시간이라 럭키라 생각했습니다 ㅎㅎ
자리잡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운이 좋게 바로 자리가 나서 얼마 안 기다리고
착석할 수 있었어요!









한 여름 쨍쨍하던 날이였는데 친구가 선물로 사와준 부채 ㅎㅎ
센스 정말 굿이야










일본은 너무 더워서 부채나 양산이 필수인데요..
양산이 있는거랑 없는 게 정말 천지차이나요 ㅠㅠ 살이 타는것도 타는거지만 그늘막이 생기는게 정말 최고랍니다
안그래도 땀 많이 흘리는데 여름 너무 힘들어요ㅠㅠ










예쁘고 귀여운 부채샷











대낮이니까 논 알콜로 ㅎㅎㅎㅎ 음료나 음식가격도 적당했고 날이 더웠지만 그래도
선선한 바람 느끼면서 잘 쉬다 온 것 같습니다









여러명이서 가면 좋은 점
원하는 걸 마구마구 시킬 수 있다 ㅋㅋㅋ












더워도 노는 걸 포기할 수 없는 여름
캠핑 느낌을 원하신다면 후타코 타마가와에서 놀고 쇼핑하고 돌아오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