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티스토리 3달차 구글 애드센스 최고수익 달성 수익공개

린즈빈 2023. 11. 24. 15:56

티스토리를 한 지 벌써 3달이 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로 달러를 번 지 3달이 되었는데 오늘 최고수익을 달성했어요

그 수익을 바로 공개해 드립니다

 

 

 

 

글은 꾸준히 쓰긴 썼는데 많은 양을 쓴 건 아니고 짜깁기 해서 틈틈이 올렸어요

제가 쓴 제품 위주로 리뷰를 올렸고 소위 말하는 잡블로그입니다

쉽게 질려하는 스타일이어서 한 가지 항목만 죽어라 쓴다면 질릴 게 뻔해서 이리저리 옮겨가며

글을 쓰고 있어요

일 방문자수는 요새 항상 200을 넘는 편이고 한번 200 찍으니 쉽게 내려가진 않는 것 같아요

 

 

 

 

 

 

 

 

 

 

0.01달러도 안 나오던 시절을 지나서 오늘 갑자기 2달러가 넘었어요

가장 많이 번 오늘입니다 ㅎㅎ 보고 나서 너무 기뻤어요

남에게는 얼마 안 되는 수익이고 더딘 성장이라도 느끼지만 그래도 숫자가 올라가는 재미가 있네요

다들 고수익은 어떻게 내는 건지 신기하고 부러워요..

그리고 방문자수가 높다고 수익이 많이 나는 건 절대 아니더라고요

앞으로 내년에 티스토리 정책이 바뀐다는데 더 수익이 늘어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