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맛집

일본 나가노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가기 좋은 에어비앤비

린즈빈 2023. 8. 17. 11:59

저번 골든위크에 친구들과 함께 에어비앤비로 다녀왔는데요.

자연에서 쉬고싶다는 생각이 강렬했는데 때마침 친구가 가자고해줘서 바로 오케이하고 갔었어요

주소는 

〒399-9301 長野県北城3020-766

예약은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했습니당 

가격은 비쌌지만 그래도 자연속에서 완벽하게 쉴 수 있었기에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에어비앤비 현관

 

 

 

주변에 쇼핑몰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에어비앤비가 몰려있는 만큼 큰 마트는 하나 있더라고요.

일본쪽에서도 외곽쪽이라 그런지 물가가 싸서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에어비앤비 외관 너무 이쁘지않나요?

주택에서 살고픈 로망을 하루정도 해소시켜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침실은 2개가 있었고 2명씩 누울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1층이여서 벌레가 좀 들어오긴 했는데 큰 벌레는 없었고 그리고 침대위에까지 올라오지 않았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

방에 각자 화장실도 딸려있고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에어비앤비 거실 

 

 

 

총3층으로 되어있었는데 2층은 이렇게 테이블과 미디어방 쉬는공간이 있었어요

3층은 다락방 느낌으로 작았지만 휴식하기에 좋은 공간이였어요!

 

 

 

 

 

 

 

 

 

 

공용으로 쓸 수 있는 화장실이 있는데 욕조 넘 귀엽잖아..

아침에 일어나서 반식욕 했답니다 ㅎㅎ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사진찍기 바빴던 공간이에요 

 

 

 

 

 

 

 

 

 

이 에어비앤비의 장점은 숯불바베큐를 먹을 수 있는 장치가 다 준비되어 있다는 건데요

숯이랑 먹을것만 사오면 되는거였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도 많았고 그리고 접시도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제대로 된 에어비앤비는 처음 가보는거라서 진짜 신기했었어요

식기세척기도 대용량 짜리로 있었고 호일이나 랩도 있어서 완전 가정집에 머물러있다가 온 느낌이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만들었던 라자냐와 장작도 팔길래 분위기있게 피워봤는데 세상에 마상에 너무 좋자냐..

밖에 앉아있다가 지진와서 달아날뻔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것도 추억이네용 ㅎㅎㅎㅎㅎ

 

 

 

 

 

 

 

 

 

 

 

세탁기도 있었습니다 ! 왠만한 건 다 갖춰있어져서 너무 편리했던 곳!

거리가 멀지만 않으면 또 가고싶을정도로 정말 좋은곳이였어요 ㅎㅎ

산속힐링 장소를 찾으신다면 꼭꼭 추천해요 !